[작품후기]리얼 이스라엘 로드트립 추천합니다

전종후
조회수 430

저는 주변에서도 인정하는 여행덕후입니다 모든대륙에 흔적을 남기면서 다양한 문화와 그 나라의 모습을 맘에 많이 간직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런저에게 이번 여행은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기존 여행과는 많이 다른 방식의 여행이었기 때문입니다. 처음 시작할때만 해도 별로 다르지 않을것 같아 라는 생각은 여행을 위한 사전모임부터 조금씩 내가 틀릴수 있겠다란 생각이 커졌습니다.메이트로서 함께 여행을 한 형식이형께 매우 감사함니다


이스라엘은 저에게 단순한 성지순례 그 이상 이하도 아닌 여행장소였습니다. 처음에도 사실 막연하게 성지순례목적으로 목적지를 이스라엘로 잡았습니다. 


하지만 메이트 형식이형과 함께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여행지. 관광지로서의 이스라엘 매력이 많다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이스라엘에 성지순례가아닌 여행과 관광. 휴양이 메인 테마가 되어서 여행을 다녔던 것 같아 더 다른 매력으로 즐거운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단순히 성지순례가 아닌 다른 목적으로 이스라엘을 재발견하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또한 여행의 방식도 기존과 달랐습니다. 가이드가 아닌 메이트로서 형식이형과 사전모임 2회를 가졌고 그 시간동안 One way의 통보되는 여행루트가 아닌 함께 짜나가는 여행루트는 여행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각자 맡은 역할을 분배해서 음악. 맛집. 사진과영상. 등등으로 사전조사를.조금씩 하게되니 더욱더 동기부여되는 여행방법이었습니다. 현지에 가서도 즉흥적인 루트변경이나 함께 여행루트에 대해 피드백하면서 반영되는 여행이라 실시간으로 즐거움이 배가 됬습니다. 저는 모든 일정후에 추가로 저는 요르단의 페트라를 방문했습니다. 이렇듯 추가되는 여행일정도 적극적으로 반영되니 만지는대로 만져지는 좋은 여행의 모양이 되었습니다.


여행지 중 기억에 남는곳이 많습니다. 다르게 여행을 다녔다면 도장깨기의 느낌이었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고 가족들이 함께 나들이 다니는 느낌이어서 가는곳마다 떠오르는 이미지가 참 좋습니다


혹시나 고민하신다면 윤형식 메이트를 신뢰하시고 함께 만들어가보길 추천드립니다^^ 

전종후님,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함께 만들어가는 좋은 여행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